오늘은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장안동 아빠방 OlO.9440.0540)

 

표지 이미지
장안동 아빠방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오늘은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오늘 같은 토요일. 장안동 아빠방 성훈 실장으로 일하고 있는 나는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언제나 늘 같은 모습으로 이 자리에 있을 나이기에, 오늘의 당신은 더욱 특별함으로 다가올 것 같네요. 늘 같은 모습으로 같은 일을 반복하고 있는 나에게 새로움을 안겨 줄 수 있는 당신. 그래서 오늘은 더욱 당신의 모습이 그립게 다가옵니다.

 토요일 오후. 지금 당신은 어디에 있나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어서 저에게 연락해 주세요. 제가 진심으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서울에 첫 눈이 내린 날. 첫 눈처럼 제게 오실 당신. 우리 장안동 아빠방 모든 선수들과 저는 오직 당신을 위해 존재한답니다. 거짓말이라고요? 그럼 확인해보세요. 제가 증명해드리겠습니다.

 늘 이곳에서 늘 같은 모습으로 있는 나의 이야기. 

 그래서 오늘은 당신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꼭 연락 주세요! 진심입니다. 아셨죠? 꼭이에요? 제가 간절히 소망하고 있답니다. :")

중간 광고 이미지
장안동 아빠방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

오늘 하루도 안녕하시죠?

언제든 어디서든 24시간 문의 주세요. :"]

('댓글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

OlO.9440.0540


#장안동아빠방 #강남아빠방 #장안동호빠 #강남호빠 #장안동아빠방하루 #아빠방사이즈 #아빠방주대 #아빠방시스템 #아빠방외모 #ホストクラブ #在韓, 韓国ホストクラブ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