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 |
|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
하고 싶은 게 많기에, 나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
장안동 아빠방에서 일하는 나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 그렇기에 이 직업을 선택한 것이다. 단순히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아마도 이러한 이유는 장안동 아빠방에서 일하는 다른 ㅅㅅ들도 마찬가지 일 것이다. 돈을 많이 벌고 싶다는 이유.
그러나 조금 다른 것이 있다면 나는 그야말로 '어떻게든 많이 벌어서 정승처럼 쓰고 싶다'. 이는 내 오랜 꿈이었지만, 이 나이를 먹도록 아직까지 이뤄낸 것은 거의 없다. 슬픈 일이 아닐 수 없다. 하하. 자조적(自嘲的)인 나의 이런 표현의 끝에는 지금의 삶도 한 몫을 할 것이다. 불만족스러운 현재의 삶. 어렵게 선택한 직업지만, 원하는만큼의 수익은 아직 없다.
돈을 번다면 소소한 나의 꿈들을 작업을 진행하고, 그 남은 여유로 타인을 돕는 삶을 살고 싶다. 나의 대학 동기 아무개는 '돈을 엄청 많이 벌어서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라' 말했다. 젠장. 누군들 그러고 싶지 않을까? 그러기가 쉽지 않기에, 현재의 삶에서 최선을 다하고 싶은 것이다.
얼마전까지 나는 수익의 일부를 기부했다. 지난 달의 수익이 좋지 않은 관계로 이 달에는 기부를 하지 못했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다시 기부의 삶을 하고 싶다. 그래야만 한다. 이는 내가 믿는 종교에서 하는 헌금과는 다르다. 거기에서 조금 더 나아가 타인을 돕는 삶을 영위하고 싶을 뿐이다.
얼마전 나의 SNS 친구분 중에 먼 이국땅 쿠바에서 선교를 하고 계신 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쿠바. 누군가(장안동 아빠방 성훈 실장 포함)에게는 꿈의 땅이지만, 누군가에게는 목숨을 걸어야 할 위험의 땅일 수도 있다. 여행으로 여행지에 간다면 굉장히 낭만적이겠지만, 그곳에서 직접 벌고 생활하며 선교를 한다는 일은 굉장히 어려운 일이 될 것이다. 바로 이런 분들께 도움이 되는 사람이 되고 싶다. 동대문에는 밥퍼로 유명한 최일도 목사님도 계시다. 이런 모든 분들께 도움의 손길을 보낼 수 있다면 얼마나 행복하고 영광스러울까.
하지만 내 삶에 위해를 끼치면서 타인을 돕고 싶지는 않다. 그 정도 위인의 삶은 정중히 거부하고 싶다. 다만 내가 살고, 입고, 먹을 것을 먼저 마련한 후 그 여력으로 타인을 돕고 싶다는 것이다. 어쩌면 굉장히 이기적인 이타심이 될 수도 있다.
![]() |
|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
나의 꿈은 늘 똑같다. '게스트 하우스 오픈' 또는 '카페 창업' 아니면 '만화방 창업' 홀로 일하며 유유자적한 삶을 누리는 것. 그것이 나의 목표다. 사람들과의 관계에서 피곤함은 이미 충분히 겪었다. 내가 게스트 하우스를 연다면 그곳에서 매일 밤 나의 게스트들과 술 마시고 노래하고 춤추며 그들과 함께 즐길 것이며, 카페를 한다면 매일 나의 커피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정성이 담긴 커피를 제공할 것이다. 만화방이라면 더 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내가 좋아하는 책들과 만화를 마음껏 읽으며, 나의 손님들에게 추천 목록도 제공할 수 있을테니까.
하지만 이러한 삶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돈을 벌아야' 한다. 그것도 많이. 왜 어린 시절 청년 창업을 몰랐을까. 알았더라면 지금의 장안동 아빠방 생활보다는 카페 창업을 먼저 했을텐데... 후회는 후회일뿐 지금의 삶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 그렇기에 나는 장안동 아빠방을 더욱 열심히 홍보하여 손님들을 많이 유치해야 한다.
혹 기회가 된다면 내가 있는 장안동 아빠방으로 놀러오시길 바란다.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나의 식구들. 감히 전국 최고의 멤버들이라고 자신할 수 있다. 이왕 아빠방을 시작한다면 나 성훈 실장은 반드시 우리 가게에서 먼저 아빠방을 접하시라 권하고 싶다. 다른 곳에서 실망을 하고, 아빠방이란 이런 곳인가? 라는 것 보다는 가장 세련되고 젊은 분위기로 가득한 우리 가게에서 먼저 아빠방을 접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하다.
입담이면 입담.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그 순간 만은 당신을 최고의 연예인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 그것이 바로 우리 가게 우리 장안동 아빠방인 것이다. 그리고 나는 여러분들과 함께 내 꿈을 완성하고 싶다.
가장 좋은 양질의 서비스. 다른 곳과 차별된 진심 어린 서비스.
나를 믿고 장안동 아빠방을 찾아준다면 진심으로 감사할 것 같다. 나 성훈 실장 역시, 그 기대에 부응하며 최선의 노력으로 보답할 것이다. 우리를 찾은 그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일. 그 것이 바로 나의 역할이라 믿는다.
아빠방이 처음이라면, 나를 찾으라. 그렇다면 절반은 성공한 것이라 말해주고 싶다.
= 結 =
========================
오늘 하루도 안녕하시죠?
언제든 어디서든 24시간 문의 주세요. :"]
('댓글 및 좋아요'는 글쓴이에게 힘이 됩니다. )
OlO.9440.0540
#장안동아빠방 #강남아빠방 #장안동호빠 #강남호빠 #장안동아빠방하루 #아빠방사이즈 #아빠방주대 #아빠방시스템 #아빠방외모 #ホストクラブ #在韓, 韓国ホストクラブ #교회오빠
========================
![]() |
| 장안동 아빠방(호빠) K대 법대 출신 성훈 실장 OlO.9440.0540 |



댓글
댓글 쓰기
아빠방 문의는 성훈 실장에게 OlO.9440.0540